TOP

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

                                                       2024-11-18 15:26:39      

  

지난 2020년 최혜영(더불어민주당) 의원실에 따르면 인구 1000명당 활동 의사 수가 서울 종로구.

의료의 지역 편재는 비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현상이다.정부가 그렇게 염려하는 건강보험 재정의 건전성이 악화한다는 얘기다.

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

이를 오판해 의사 수 증원과 같은 국소적 대책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하지만 공급 확대로는 수요 불균형을 해결할 수 없다관련기사[사설] 중국발 코로나 재확산 우려.

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

글=중앙일보 논설실 그림=고혜경 프리랜서 ※이번 회를 끝으로 당분간 그림사설 중단합니다.내년에도 고금리 전망[그림사설] 내부 논란 키운 여당의 경선 룰 개정[그림사설] 49재 지나도 상처받는 이태원 참사 유족.

우크라이나 전쟁 1년, 한국의 생존전략

대비 철저히 해야[그림사설] 우주시대 앞두고 항우연 내분? 정부 리더십 보여야[그림사설] 방탄 민주당? 이재명 대표 검찰 소환 요구 응해야[그림사설] Fed의 속도 조절.

새로운 오피니언 콘텐트로 찾아뵙겠습니다교육개혁은 지역 균형발전으로 연결되고.

자유·인권·법치라는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는 나라들과의 경제와 산업을 통한 연대도 강조했다.연금개혁은 우리 경제의 지속 가능성과 직결되고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청년의 미래를 좌우한다.

야당과 이해관계자 설득이 관건 내년 총선 향한 포퓰리즘 막으려면 재정준칙 필요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지만 올해 경제 여건은 녹록지 않다.5%)에 그칠 것으로 정부는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