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 및 경상수지가 상대적으로 양호하고 인플레이션이 안정적인 데다 어느 시점에라도 금리를 인하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췄으므로 지방채에 접근하는 투자전략이 바람직할 수 있다.
28일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이임식에서 직원들이 준비한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안태호 기자 현수막의 글귀는 다소 민망하긴 하나 떠나는 수장을 위한 직원들의 마음을 생각하면 이해할 수 있다.
대구시 달성군을 지역구로 둔 재선 현역의원인 추 부총리가 내년 총선에서 승리해 ‘삼선 배지를 달기를 바란다는 응원의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28 연합뉴스 28일 추경호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이임식에 직원들이 마련한 현수막이 걸려있다.사진 아래쪽엔 ‘3관왕.
‘추블리 등 응원 메시지가 수놓여 있었다.우리 경제가 사상 초유의 2년 연속 1%대 성장에 머무를 수 있다는 걱정마저 나온다.
이런 불안함·불확실성은 추 부총리가 ‘임무를 충분히 완수하지 못한 증거가 아닌가.
당장 ‘공무원의 정치 중립의무 위반 아닌가란 생각부터 들었다.‘레드넥(Red neck)은 강렬한 햇볕 아래서 일하다 뒷목을 벌겋게 그을린 이들을 말한다.
경멸의 대상이 된 계층은 물론이고자유로운 영혼이 지금의 그를 있게 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신자 회고전(내년 2월 18일까지)은 이렇게 관람객을 놀라게 하며 시작합니다.이후에도 작업은 고향 울진 앞바다의 일출과 석양의 강렬한 빛을 표현한 ‘기구 Ι(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