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2024-11-18 15:41:48      

  

6일 백악관에서- 디스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브리핑에서 연방정부의 부채한도 상향 문제는 협상 대상이 아니라는 바이든 대통령의 입장을 설명하던 중 지난해 5월 BTS 방문 상황을 상기해 폭소를 유발.

● 중국의 프리미엄 전략 중국 에코백스의 고급형 제품 디봇 X2 프로현재 세계 로봇청소기 시장 1위 기업은 중국 에코백스(중국명 커워쓰)로 추정된다.경기 둔화로 중국 소비가 위축되면서 비싼 로봇청소기가 잘 팔리지 않는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2020년 한국에 법인을 설립한 로보락은 2022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섰고.뉴욕타임스의 제품 리뷰 서비스 ‘와이어커터가 지난달 ‘최고의 로봇청소기로 꼽은 제품 역시 중국 2위 업체 로보락(중국명 스터우커지)의 ‘Q5였다.이후 중국 기업은 이 분야 연구개발에 열을 올렸고.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에코백스의 지난해 1∼3분기(1∼9월) 매출은 아이로봇의 2배가 넘는다.에코백스 역시 성장세 회복을 위해 올해엔 해외 사업 비중을 키우는 데 주력한다고 밝혔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아이로봇을 인수하면 아마존이 경쟁사를 도태시키게 될 것이란 우려였다.

이를 두고 월스트리트저널은 사설을 통해 엘리자베스 워런이 아이로봇을 중국에 바쳤다고 비판했다.대보름 다 지나고 저만치서 3월이 오고 있다.

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3월이 오면 김영교(1935∼ ) 기쁜 소식 한 배낭 지고 까치 새가 앉아 울고 햇살도 안아 보고 달빛도 안아 보고 기왕에 벗을 것이면 맨발 벗고 오려무나 -햇덩이를 건지다(일광) 어떤 경우에도 희망을 잃지 맙시다 김종해 시인은 시 ‘그대 앞에 봄이 있다에서 이렇게 노래한다.겨울은 어둡고 엄혹(嚴酷)하지만.

그 봄에는 ‘햇살도 ‘달빛도 안아보련다.긴 삶을 견디며 살아온 시인들의 예언처럼 꽃필 차례가 그대 앞에 반드시 올 것이다.